판다번역, 2019 올해의 소비자만족도1위 수상
2월 21일 판다번은 서울 레베라 호텔에서 열린 ‘2019 올해의 소비자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다국어번역)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판다번역은 최선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지향하는 번역 업체다. 각 산업 분야 전문가 수준의 지식 및 외국어 능력을 동시에 겸비한 인적 자원과 섬세한 서비스로 번역 업무에 임하고 있으며 양질의 번역을 위해 꾸준한 해외 거래처 및 인재 발굴을 통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0년 6월 중국어 전문 번역 업체로 시작한 판다번역은 지난 8년간 꾸준한 노력을 통해 국내 공공기관과 기업체는 물론 일본, 중국, 베트남 등 현지 번역 업체와도 활발한 거래를 이루며 다국어 번역 업체로 성장했다. 또한 거래처 고객이 미처 발견하지 못한 오류들을 꼼꼼한 리뷰를 통해 수정하여 국내외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왔다. 더불어 자체 개발한 PRMS로 투명한 관리와 성실한 납세 의무를 통해 2018년 성실납세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판다번역 측은 “2018년 성실납세업체 선정에 이어 ‘2019 올해의 소비자만족도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향후에도 기술성과 가독성이 좋은 번역물을 통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게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